롯데호텔괌, ‘늦캉스족’ 겨냥 일주일간 ‘타임세일’ 첫 실시

기사입력 : 2019-08-20 07:18:36
center
롯데호텔괌 야외 수영장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여름 성수기를 피해 여유로운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롯데호텔괌이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환상적인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괌은 온화한 기후, 다채로운 놀거리까지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어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다.

롯데호텔괌은 20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단 일주일간, 늦은 휴가를 준비하는 ‘늦캉스족’을 위한 ‘초특가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괌에서 처음 진행하는 타임세일이다. 투숙 기간은 9월 1일부터 12월 20일까지며, 최대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최고의 서비스와 휴식이 기다리는 롯데호텔괌을 만날 수 있다.

투몬 베이의 파노라믹 오션뷰가 눈 앞에 펼쳐지는 오션 프런트 디럭스 1박을 미화 170달러부터 예약할 수 있다. 오션 프런트 클럽 1박과 조식 2인, 애프터눈 티와 해피아워 등의 클럽 라운지 혜택을 포함한 상품은 미화 245달러부터다. 기간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으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이번 타임세일은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예약 할 수 있다.

롯데호텔괌의 한 관계자는 "차로 공항에서부터 15분, 괌 시내에서부터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어디로든 이동하기 매우 편리하다" 며 "또한 투숙객 전용 야외 수영장은 투몬비치의 수평선과 연결된 듯한 느낌을 주는 인피니티 풀로 바다 한가운데에 떠 있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끼며 수영할 수 있는 등 괌의 대표적인 ‘잇 플레이스’로 손꼽히는 만큼 이번 행사는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