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트 브랜드 '다이치', 코베 베이비페어서 '웨이고 레이디'와 공동 프로모션

기사입력 : 2019-04-20 19:33:42
center
코베 베이비페어 다이치 부스 및 전시된 웨이고 레이디 차량.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 DAIICHI)가 업계 최초의 여성전용택시이자 타고솔루션즈의 가맹택시 사업 중 하나인 ‘웨이고 레이디’와 함께 서울 삼성동 코엑스(이달 18~21일, 제26회)와 경기도 일산 킨텍스(이달 25~28일, 제 27회)에서 차례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를 통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앞서 다이치는 카시트 이용 편의 및 장착률 증진을 위해 지난 4일 택시운송가맹사업체 타고솔루션즈와 MOU를 체결하고 국내 첫 여성 전용 택시 웨이고 레이디에 자사의 유아용 카시트를 제공하는 협약을 맺었다.

타고 솔루션즈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다이치의 이지홍 대표와 타고 솔루션즈의 오광원 대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양사는 앞으로 여성 운전자와 아이가 안전하게 탈 수 있는 웨이고 레이디를 2020년까지 500대, 운전자 1천명 규모로 확대하고 유아용 카시트 보급률도 늘려나갈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다이치는 코베 베이비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이치 부스 내 다이치 카시트가 장착된 웨이고 레이디를 진열하여 방문객들에게 웨이고 레이디 서비스 및 다이치 제품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웨이고 레이디를 단 1천원에 시승해볼 수 있는 ‘도어 투 도어(DOOR TO DOOR)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서비스는 행사 기간 중 매일 최대 6회에 걸쳐 운행되며, 승차지와 코베 베이비페어 간 편리한 이동을 지원한다. 코베몰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등록 가능하며, 예약이 마감되지 않은 경우에는 현장 접수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코엑스 및 킨텍스 각 박람회장 부스에서 다이치의 확장형 토들러&주니어 카시트인 브이가드와 루이 아기띠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 상당의 웨이고 레이디 예약비 무료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다이치의 인기 카시트 및 아기띠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원픽스 360’, ‘퍼스트세븐 플러스’, ‘브이가드 토들러’, ‘브이가드 주니어’, ‘루이 아기띠’를 최대 약 4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다이치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는 여성전용택시인 ‘웨이고 레이디’와 함께 하게 되어 더욱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이치는 안전한 카시트 장착율을 높이고 나아가 교통문화 선진화에 일조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이치는 이번 ‘웨이고 레이디’ 카시트 제공 외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카시트 사용을 위한 통합 서비스인 ‘제로케어’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어서 웨이고 레이디 승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제로케어 서비스란, 카시트의 정상 설치 유무 및 위생 상태를 정기적으로 확인하는 과정으로 아이의 안전과 건강을 위한 세심한 마인드에서 출발했다. 웨이고 레이디 여성 운전자들은 매월 1회 카시트 제품 설치 요령 및 작동 방법 안내, 그리고 유아와 임산부 관련 안전 교육도 받게 된다.

center
다이치와 타고솔루션즈가 MOU를 체결하고 있는 모습, 오른쪽부터 다이치의 강민준 총괄이사, 다이치의 이지홍 대표, 타고솔루션즈의 오광원 대표, 타고솔루션즈의 사업운영부문 강순구 부사장.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