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AKB48 미야자키 미호, 채널 J '일본인도 모르는 일본여행' 시즌4 출연..'한국 방송 앞두다'

기사입력 : 2019-03-17 19:52:10
center
AKB48 미야자키 미호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일본 방송에서 한국문화를 소개하는 등 남다른 한국 사랑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 걸그룹 AKB48의 미야자키 미호가 한국 방송에 출연한다.

지난 3월 초 일본 측 한 관계자는 "AKB48 미야자키 미호가 한국에 관심이 많은 가운데 시즌4 제작을 앞두고 있는 채널 J의 '일본인도 모르는 일본여행'에 출연하여 일본에 대해 소개를 나설 예정이다."고 전하였다.

채널 J의 '일본인도 모르는 일본여행'은 지난년도 11월 경 '일본인도 모르는 일본맛집'으로 유키카가 출연해 눈길을 끈 바가 있으며, 그동안 관광객이 집중됐던 유명 대도시를 벗어나 잘 알려지지 않은 그리고 일본의 숨은 매력과 정취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소도시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이어, 시즌1 '일본 여행', 시즌2 '일본 맛집', 시즌3 '훗카이도 여행'이라는 제목으로 인기를 끌었던 '일본인도 모르는 일본여행'에서 시즌4에는 어떤 편으로 내용을 다뤄 미야자키 미호와 케미를 이룰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커지고 있다.

특히, 미야자키 미호는 AKB48의 5기생으로서 연구생 시절부터 사랑스러운 외모로 인기를 끌었고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해 한국 팬들사이에서는 별명으로 '김먀오'라고 부를 정도로 꾸준한 한국 사랑을 보여주는 친한파 멤버이기도 해 큰 인기를 끌어모으고 있다.

한편, 한국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일본 걸그룹 AKB48의 미야자키 미호가 출연하는 채널 J '일본인도 모르는 일본여행' 시즌4는 관계자에 의하면 오는 4월~5월에 방송 될 예정이라고 한다. [사진: 빅데이터뉴스 DB]

이상철 기자 star_j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