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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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가 지난 2023년 통신 업계 3사 중 '보안'에 가장 많은 관심을 쏟은 것으로 나타났다.3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본지 의뢰로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국내 통신 3사에 대해 '보안' 관련 정보량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 대상은 국내에서 이용되고 있는 주요 통신 3사로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KT △LG유플러스 △SK텔레콤 등이다.조사 방법은 '기업명 + 보안' 두 키워드간 한글 기준 15자 이내인 경우만 결과값으로 도출하도록 했기 때문에 실제 정보량은 달라질수 있다.KT는 지난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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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홈쇼핑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현대홈쇼핑 2위 공영홈쇼핑 3위 홈앤쇼핑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신제품론칭센터와 TV홈쇼핑 7개 브랜드에 대해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한 결과 지난 3월 2일부터 4월 2일까지의 홈쇼핑 브랜드 빅데이터가 1,097만1,555개로 분석되며 지난 3월 홈쇼핑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093만2,623개보다 0.36%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홈쇼핑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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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국내 백화점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신세계백화점 2위 롯데백화점 3위 현대백화점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3월 1일부터 4월 1일까지의 국내 백화점 7개 브랜드 빅데이터 840만4,79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소셜량을 측정한 결과 지난 3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949만5,894개와 비교하면 11.49% 줄어들었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백화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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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한달간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1위 쿠팡 2위 인터파크 3위 G마켓 순으로 조사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국내 7개 오픈마켓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한 결과 지난 3월 1일부터 4월 1일까지의 브랜드 빅데이터가 2,920만6,217개로 분석되며 지난 3월 오픈마켓 브랜드 빅데이터 1,940만8,353개와 비교하면 50.48% 증가했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되며 오픈마켓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연구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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