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상 제품은 피부 진단과 효능 성분 맞춤 처방, 빛 에너지 맞춤 제어 기술 등을 통합한 웨어러블 뷰티 디바이스이다. 인공지능(AI) 기반 피부 진단 프로그램, 생체 구조 모방 패치(음압 패치), 플렉서블 LED 패치, 머리띠 형 컨트롤러 등으로 구성했다.
하이퍼 리쥬버네이팅 아이 패치는 LG생활건강이 확보한 6만여명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AI가 고객의 눈가 피부 주름, 색소 침착, 다크서클 등 노화 패턴을 분석해 고객에게 적합한 화장품 유효 성분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문어 빨판의 흡착 원리를 모방한 '음압 패치'를 눈가에 부착해 유효 성분을 피부 안으로 직접 전달, 피부 속 깊은 곳까지 관리할 수 있다.
강내규 LG생활건강 CTO는 "하이퍼 리쥬버네이팅 아이 패치의 CES 2026 수상을 시작으로 개인 맞춤형 정밀 설루션과 새로운 웨어러블 제품 간의 융합 연구에 집중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