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안정적 금융 서비스 제공을 위한 긴급 점검

한시은 기자

2025-10-01 13:51:32

강태영 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앞두고 비상 근무 사무소 찾아…

강태영 NH농협은행장이 지난 30일 경기 의왕 통합IT센터를 찾아 비상 대응 체계 및 안전 시스템을 긴급 점검하는 모습 ⓒNH농협은행
강태영 NH농협은행장이 지난 30일 경기 의왕 통합IT센터를 찾아 비상 대응 체계 및 안전 시스템을 긴급 점검하는 모습 ⓒNH농협은행
[빅데이터뉴스 한시은 기자] NH농협은행은 강태영 NH농협은행장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경기도 의왕시 통합IT센터와 서울시 용산구 고객행복센터를 찾아 비상 대응 체계 및 안전 시스템을 긴급 점검했다고 1일 밝혔다.

강태영 NH농협은행장은 통합IT센터 UPS(무정전 전원장치)실을 점검하며, 연축 전지 설비 등을 직접 확인했다. 거래량이 집중되는 명절 연휴 특성에 따라 통합IT센터는 시스템 사전 점검과 인프라 증설을 완료한 후 거래 및 보안 모니터링을 강화해 비상 근무 체계에 돌입했다. 고객행복센터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콜 집중을 모니터링하고, 24시간 고객 상담에 나섰다.

NH농협은행은 고향을 찾는 고객의 금융 편의를 위해 오는 10월 2일과 3일 이틀 동안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중부 고속도로 하남 드림 휴게소에서 신권 교환 및 인출 등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태영 NH농협은행장은 "장기간의 명절 연휴에도 고객들이 불편 없이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고객님들을 위해 전 임직원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