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 성수동 '셀렉스 프로핏' 팝업 행사 마무리

최효경 기자

2025-08-11 16:10:25

ⓒ매일유업
ⓒ매일유업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셀렉스'는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서 운영한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 팝업 행사가 누적 방문객 약 2500명, 행사 현장 생중계 네이버 라이브쇼핑 시청자 20만명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열린 이번 행사는 직접 참여하는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로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에서 △10m 단거리 달리기에 도전하는 '러닝존' △데드리프트를 체험하는 '웨이트존' △WPI의 우수성을 배우는 '셀렉스 랩' △WPI 프로틴 음료를 시음하는 '테이스팅존' △나만의 셀렉스 키링을 만드는 '커스텀 키링존' 등 총 5개 체험존이 마련됐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각 존의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들에게는 셀렉스 '프로핏 러너 레몬', '프로핏 WPI 드링크' 등 제품과 나일론 백, 키링 등 선물을 증정했다.

특히 행사 기간 한정 이벤트도 진행됐다. 지난 9일에 진행된 프로 보디빌더 마선호 선수의 원데이 클래스는 운동 노하우를 배우려는 참가자들과 함께 깜짝 방문한 여러 스포츠 선수들과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했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SNS 소문내기 미션' 역시 많은 참여를 이끌어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핏 팝업 행사는 운동부터 영양섭취까지 한자리에서 모두 경험한다는 콘셉트에 많은 분들이 즐거워하며 참여해 주셨다"며 "앞으로도 WPI 분리유청단백질의 우수성과 ‘프로핏’ 제품의 장점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전하기 위해 다양한 소통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