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 소비 촉진 위한 다양한 활동 펼쳐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직원들의 건강과 사기를 북돋기 위한 삼복(三伏) 이벤트로 우리 쌀로 만든 젤라토를 활용해 쌀 소비 촉진에도 기여하고자 했다.
NH농협캐피탈은 평소에도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이번에는 천연 재료를 활용하는 자연주의 젤라토 전문점 '젤라떼리아 도도'와의 협업을 통해 임직원에게 우리 쌀 젤라토를 제공했다.
이날 젤라토 나눔 행사의 깜짝 이벤트로 장종환 대표와 석승열 상무가 직접 직원들에게 젤라토를 전달했다.
NH농협캐피탈 장종환 대표는 "앞으로도 직원 복지와 동시에 국내 쌀 소비 촉진이라는 두 가지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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