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필드서 미션 완료시 굿즈와 음료 시식 등 혜택 제공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참여해 WPI(분리유청단백질)의 장점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로 기획됐다. 이번 팝업 행사의 핵심은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다. △10m 단거리 달리기에 도전하는 '러닝존' △데드리프트를 체험하는 '웨이트존' △WPI의 우수성을 배우는 '셀렉스 랩' △WPI 프로틴 음료를 시음하는 '테이스팅존' △나만의 셀렉스 키링을 만드는 '커스텀 키링존' 등 총 5가지 체험 공간으로 구성된다.
각 존에서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셀렉스 ‘프로핏 러너 레몬’과 ‘프로핏 WPI 드링크’ 등 제품과 함께 특별 제작된 셀렉스 나일론 백, 셀렉스 프로핏 키링, 어메이징 오트 음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팝업 행사 기간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가격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9일에는 프로 보디빌더 마선호 선수가 사전 신청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직접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며 운동 노하우를 전수한다. 팝업스토어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올리는 'SNS 소문내기 미션'을 수행하면 추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핏 팝업 행사는 소비자들이 ‘운동-영양-즐거움’을 모두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최근 3개월간 셀렉스 관련 포스팅 수는 8662건으로 직전 3개월간 7281건 대비 1381건, 18.97% 증가했다.
이번 분석을 통해 최근 석달간 셀렉스에 대한 온라인 관심도는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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