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리빙브랜드 비욘과 협업 상품 출시

최효경 기자

2025-08-06 10:29:17

여행족 겨냥 샤워기·파우치 세트 2종 선보여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 '진로'와 리빙 브랜드 '비욘(beyon)'의 협업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여행족을 겨냥해 진로의 '초-깔끔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비욘의 대표 여행용 샤워기, 파우치 세트 제품에 진로 두꺼비 이미지를 더했다.

기획상품은 여행용 샤워기, 파우치 세트에 블루, 핑크 두 가지 색상을 적용해 2종으로 출시된다. 진로의 마스코트인 두꺼비 캐릭터를 재치 있게 담았다. 특히, 샤워기 살수판에도 두꺼비 캐릭터를 각인시켜 특별함을 더했다.

기획상품 2종은 이날 '29CM' 온라인몰에서 첫 공개되며, 8일부터는 '비욘' 온라인몰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협업을 기념해 두꺼비와 함께하는 초깔끔한 여름 여행을 콘셉트로 제작한 시원하고 경쾌한 영상 콘텐츠를 SNS에 선보일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휴가를 앞둔 소비자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해외여행 준비 필수품으로 부상한 샤워기, 필터 기획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진로는 두꺼비를 활용한 특색 있는 협업 마케팅을 통해 젊고 트렌디한 소통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