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올리브영서 온·오프라인 한정 판매

지난해 출시한 '유시몰 퍼플코렉터 화이트닝' 치약은 유시몰만의 차별화된 향미와 감성은 물론, 더욱 효과적인 치아미백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출시 직후 셀럽과 인플루언서의 추천템으로 급부상하면서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최근에는 일본 로프트, 마츠모토키요시, 돈키호테 등 대표 버라이어티샵과 드럭스토어에 입점하며 빠르게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미국에서도 아마존, 틱톡샵 등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레인부츠로 유명한 헌터(HUNTER)는 1856년 탄생한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로 클래식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제품들이다.
유시몰과 헌터는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헤리티지를 공유해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굿즈를 기획했다.
유시몰 오리지널 치약과 칫솔, 혀 클리너를 모은 '유시몰 구취케어 스페셜 패키지'에는 헌터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유시몰만의 색상을 담은 '트래블 파우치'가, '유시몰 미백케어 스페셜 패키지'는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과 칫솔, 미백가글 그리고 '미니 호보백'으로 구성했다.
유시몰과 헌터의 콜라보레이션 기획 6종은 한정 수량으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근 30일간(7월3일~8월1일) LG생활건강 '유시몰' 관련 포스팅 수는 852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548건 대비 304건, 55.47% 증가했다.
이번 분석을 통해 최근 1개월간 LG생활건강 유시몰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는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