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지난 22일부터 두산베어스 홈구장인 잠실종합운동장 내 bhc 매장에서 시작된다. bhc는 야구 관람의 즐거움에 브랜드 굿즈의 소장 가치를 더하고, 현장 관람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차원에서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콜라보 굿즈인 'bhc X 두산베어스 콜팝컵'은 두산베어스의 상징 색상(네이비)과 구단 마스코트를 활용한 일러스트를 적용해 구단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콜팝컵'은 치킨과 음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구조로 제작됐으며 잠실야구장 내 bhc 3개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bhc는 이번 굿즈를 통해 야구팬, 특히 두산베어스 팬층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다양한 현장에서 bhc의 브랜드 경험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이번 콜팝컵과 더불어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브랜드의 팬덤 문화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bhc 관계자는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야구 관람 문화와 어울리는 실용적인 굿즈를 통해 브랜드만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팬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협업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