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교육은 급변하는 농산물 유통환경에 발맞춰 디지털 홍보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실습 중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주요 내용은 △스마트폰 기능 및 촬영 기법 △이미지·영상 편집 어플 활용법 △SNS 플랫폼을 활용한 농장 홍보 △생산농산물 홍보 전략 등이다.
박승호 순천시미생물연구회 회장은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방법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어 매우 유익했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유용미생물을 기반으로 한 친환경 농산물의 가치를 온라인에서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번 교육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농업인의 디지털 유통환경 대응 능력을 높이기 위한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박경호 빅데이터뉴스 기자 pkh@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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