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여름철 닭고기 보양식 제품 추천

최효경 기자

2025-07-17 12:30:16

ⓒ하림
ⓒ하림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다양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보양식 제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직접 요리하길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자연실록 삼계탕용'이 있다.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건강하게 키운 닭을 사용했으며 인삼, 대추, 찹쌀, 마늘 등 부재료를 넣고 끓여서 삼계탕으로 즐기기 좋다.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은 닭고기와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는 '소스인팩' 제품이다. 끓는 물에 닭고기를 1~2분간 데쳐낸 뒤, 매콤마늘소스, 물과 함께 끓이면 닭볶음탕이 완성된다.

간편하게 데워서 먹을 수 있는 '구워먹는 닭'도 있다. 국내산 냉장 닭고기를 사용한 냉장 제품으로, 별도의 해동 없이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22~25분간 조리하면 기름기 빠진 치킨을 즐길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외식 대비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뛰어난 퀄리티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몸보신하기 좋은 보양식 닭고기 제품들을 추천한다"며 "보양식의 대표주자 삼계탕부터 매콤한 닭볶음탕, 기름기 없이 담백한 치킨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니 신선한 하림 닭고기와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