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제품은 카무트, 오트밀 등 저속노화를 대표하는 곡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식이섬유&저당 카무트 곡물식빵'은 곡물식빵 제품으로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다고 알려진 카무트와 밀기울을 넣었다.
슈퍼곡물 '오트밀'을 활용한 식빵과 모닝롤도 선보인다. '슬로우 오트식빵'은 카무트, 듀럼밀, 오트밀로 식이섬유를 채웠으며 '슬로우 오트 모닝롤'은 버터, 우유, 계란을 뺀 '3無' 제품으로 버터, 우유, 계란 대신 '오트밀 페스토'를 더했다.
한편 'SLOW TLJ'는 뚜레쥬르가 제시하는 '건강'에 대한 철학과 '저속노화(Slow Aging)'의 이미지를 접목시킨 것으로, 뚜레쥬르는 기존에 선보여온 건강빵 제품들과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들을 'SLOW TLJ'로 분류하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향후 캠페인 영상, SNS 콘텐츠 등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친근하게 뚜레쥬르의 건강빵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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