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렉스지 CRM의 외부 솔루션 연동 없이 쇼핑몰 운영과 CRM 마케팅을 한 플랫폼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회원가입, 첫 구매, 재방문, 재구매, 앱 설치, 이탈 고객 관리 등 다양한 시나리오에 따라 마케팅 전문가가 설계한 캠페인이 목적별로 제공되며, 클릭 한 번으로 설정부터 실행까지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자사몰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오디언스를 자동 분류하는 기능을 통해, 운영자가 별도로 고객을 세분화하거나 분석할 필요가 없으며, 외부 연동 없이 작동하기 때문에 데이터 소실 위험도 방지할 수 있다.
플렉스지 CRM은 마케팅 자동화, 충성 고객 확보, 데이터 기반 운영을 원하는 쇼핑몰 운영자들에게 특히 유용할 것으로 기대되며, 플렉스지를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별도 연동이나 추가 설정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
위드소프트 김형준 대표는 “이제 이커머스 시장은 CRM 없이 경쟁하기 어려운 시대”라며, “플렉스지를 사용 중인 쇼핑몰 운영자라면, 플렉스지 CRM을 통해 복잡한 설정이나 높은 비용 없이,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위한 고객 관리를 손쉽게 실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CRM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사전예약 이벤트는 플렉스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자에 한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