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쌩맥주·이자카야 시선, IFS 서울 창업박람회 참가

이병학 기자

2025-04-09 13:32:17

인쌩맥주·이자카야 시선, IFS 서울 창업박람회 참가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위벨롭먼트(공동대표 정승민∙최혜성∙김태현)의 주력 브랜드 ‘인쌩맥주’와 ‘이자카야 시선’이 오는 4월 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코엑스 C&D홀 A21 부스에서 열리는 ‘IFS 서울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예비창업자와 외식업계 관계자들에게 최신 트렌드와 창업 기회를 소개하는 자리로, 두 브랜드는 각각의 차별화된 매장 콘셉트와 운영 노하우를 현장에서 직접 상담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인쌩맥주는 MZ세대 감성에 맞춘 한옥 감성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브랜딩, 합리적인 창업비용으로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이자카야 시선은 1920년대 일본 재즈킷사 감성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이색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1년만에 전국 가맹 150호점 돌파라는 강력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1943’, ‘인쌩맥주’, ‘이자카야 시선’ 등 다수의 인기 브랜드를 운영 중인 ㈜위벨롭먼트의 네 번째 브랜드인 ‘브샤브샤’까지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두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브랜드별 강점을 직접 확인하고, 창업 문의부터 상권 분석까지 1:1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현장 상담 후 가맹 계약 시 다양한 혜택도 마련돼 있으며 어려운 경제 속에서도 소자본으로 창업 가능하도록 도울 것이다”라고 전했다.

IFS 서울 창업박람회는 4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C&D홀 A21 부스에서 진행된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