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벨, ‘밀크씨슬 모공 라인’ W컨셉 단독 선런칭 기획전 17일까지 진행

이병학 기자

2025-03-11 10:20:00

사진 : 랑벨
사진 : 랑벨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지난 3월 10일,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랑벨이 신제품 ‘밀크씨슬 모공 라인 2종’을 W컨셉에서 단독으로 선런칭했다고 밝혔다.

모공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이번 밀크씨슬 모공 라인은 앰플과 토너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밀크씨슬 포어 캡슐 앰플’은 늘어진 모공을 잡아주는 모공 탄력 앰플로, 밀크씨슬 추출물이 20,000ppm, 나이아신아마이드가 10% 함유되어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

‘밀크씨슬 포어 PHA 토너’는 저자극 각질 케어가 가능한 모공 토너로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PHA 10%, 밀크씨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랑벨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모공 라인은 오랜 기간 최적의 배합을 찾으며 심혈을 기울인 끝에 만든 제품"이라며 "랑벨 신제품을 W컨셉 단독 선런칭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고, 많은 분들이 저희 제품을 통해 모공 탄력을 케어해 저속노화 라이프를 추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랑벨은 지난 10일부터 오는 17일 오전 10시까지 W컨셉에서 단독으로 밀크씨슬 모공 라인 출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으로는 ▲최대 35% 할인 ▲전 제품 무료배송 ▲신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랑벨 베스트 샘플 4종 및 한정판 키링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W컨셉에 입점된 랑벨의 모든 제품을 단독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