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몽은 된장 짜장면과 인절미 탕수육 등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한국식 중화요리를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중화요리 브랜드다. 특히, 가맹사업을 시작한 지 불과 2개월 만에 역삼역 부근에 2호점을 오픈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였다. 2025년 신사역점을 시작으로 서울, 경기, 대구 등 주요 지역에서 가맹 13호점까지 오픈 확정되었으며, 개설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인천영종하늘도시점은 영종도 신도시 개발 지역인 하늘도시에 위치하며, 오픈과 동시에 된장 짜장면을 비롯한 미몽의 대표 메뉴에 대한 인근 주민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천에서 뭐 하지’ SNS 게시물에 댓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몽 외식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고객에게는 테이블당 1회 고기왕만두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미몽 관계자는 “가맹점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몽은 매월 둘째, 넷째 화요일마다 미몽 양재본점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선착순 25호점 한정으로 총 8,070만원 수준의 파격적인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