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띠잔, 美 시카고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IHS2025’ 참가 성료

이병학 기자

2025-03-06 08:00:00

시카고 IHS 2025 꾸띠잔 부스 [사진제공 = 꾸띠잔홀딩스]
시카고 IHS 2025 꾸띠잔 부스 [사진제공 = 꾸띠잔홀딩스]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꾸띠잔은 지난 3월 2일부터 4일까지 시카고에서 열린 2025 국제 가정용품 박람회 ‘IHS 2025’에 참가해 전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더 인스파이어드 홈 쇼(IHS, The Inspired Home Show)’는 북미 소비재 박람회로 매년 1,600여개의 생활소비재 브랜드가 참가해 생활 속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제품을 선보인다. 독일 암비엔테, 홍콩 홈 인스타일과 더불어 세계 3대 소비재박람회로 꼽힌다.

주방용품 브랜드 꾸띠잔은 이번 박람회에서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밀폐용기 ‘제오프레시(Zeofresh)’를 소개했다. 이 제품은 항균력과 내구성이 강점인 스테인리스 밀폐용기에 천연 제올라이트 성분을 적용한 채반을 추가하여 식재료를 더욱 오랫동안 신선 보관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의 99.9% 항균력과 에틸렌가스를 흡착하는 제올라이트의 제습효과, 웨이브형 채반이 공기 순환을 도와 ‘항균+흡착+순환 트리플 케어(Triple care)’가 특징이다.

에피 보틀러와 플릭 [사진제공 = 꾸띠잔홀딩스]
에피 보틀러와 플릭 [사진제공 = 꾸띠잔홀딩스]
에피(epii)의 신제품 '보틀러'와 '원터치 텀블러 플릭(Flick)'을 소개했다. 에피는 꾸띠잔의 스핀오프 브랜드로 2023년 스트랩에 참을 끼워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에피 텀블러를 출시했다. 이번 전시에서 새롭게 공개한 신제품은 스크류와 원터치 2가지 오픈 방식의 탑커버(뚜껑)을 적용한 제품이다. 탑커버만 별도 구매하여도 호환 가능하다. 스트랩에 참 부착뿐만 아니라 다양한 파츠를 활용해 오픈 방식부터 컬러믹스까지 원하는 대로 연출하는 텀꾸 텀블러이다.

꾸띠잔홀딩스 문주원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꾸띠잔 신제품들에 대한 해외 바이어들의 반응을 현장에서 확인할수 있었다”며 “미주 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을 통해 K-주방용품의 선도 브랜드로서 입지를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