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체에 따르면, 그로우턴 탈모앰플은 올리브영 론칭 전부터 카카오톡 톡딜, 쿠팡 등 주요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탈모앰플’ 검색어 1위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얻어왔다.
‘그로우턴’은 국내 최초로 3세대 어성초 엑소좀을 주성분으로 하여,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은 특허 성분 3종과 멘톨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브러쉬 일체형 디자인으로 빗질만으로도 특허 성분이 두피에 흡수되는 편리한 사용성이 강점이다.
임상 시험 결과, 4주 만에 모발 빠짐이 75%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올리브영 입점 후 단 2주 만에 헤어케어 카테고리 랭킹 1위를 달성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릴리이브 관계자는 "헤어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고객 피드백 반영을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로우턴 탈모앰플’은 자사몰, 쿠팡, 카카오톡 톡딜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본품+리필 기획 세트는 올리브영 단독 출시 제품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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