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브올데이’는 창업 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전문 인력 없이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본사는 상권 분석을 통해 맞춤형 인테리어와 메뉴 구성을 지원하며, 체계적인 매장 운영 노하우를 제공하여 창업자들이 사업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인천 검단산점은 넉넉한 공간과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설계되어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좌석 배치와 깔끔한 디자인을 통해 편안한 다이닝 환경을 제공하며, 상업지구와 주거 단지와 가까운 입지로 고객들에게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또한 넉넉한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방문객들의 편의를 고려했다.
샤브올데이는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를 사용한 샤브샤브를 중심으로, 한식, 중식, 양식 등 약 6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뷔페 형식으로 제공한다. 또한 디저트와 음료도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선택할 수 있는 메뉴를 마련하고 있다.
‘호텔식 샤브뷔페’라는 콘셉트로 샤브올데이는 불경기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가맹점을 확장하고 있다.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과 인기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2024년 12월 기준으로 월간 검색량 약 89만 건을 기록한 바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인천 검단산점은 고객들이 다양한 메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외식 시장과 창업 시장에서 고객과 창업자 모두에게 만족을 제공할 수 있는 모델을 지속적으로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