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화라이프랩‧피플라이프 대표 참여

한화생명은 금융소비자보호법이 시행된 2021년부터 매년 서약식을 실시하며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에 대한 원칙과 실천 의지를 대내외에 알리고 있다.
이날 서약식에는 한화생명과 GA 자회사 3사의 대표를 필두로 4개사의 최고고객책임자(CCO)와 임직원도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소비자권익 보호가 기업 존속 및 성장의 최우선 가치라는 점을 재다짐했다.
행사는 한화생명 여승주 대표 부회장과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이경근 대표, 한화라이프랩 고병구 대표, 피플라이프 구도교 대표의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서약서 서명을 시작으로 대표직원의 헌장 낭독 및 선서 순으로 이어졌다. 금융소비자보호 헌장은 △최적의 상품과 서비스제공 △완전판매 △고객서비스 △민원공정·신속대응 △고객 자산·정보 보호 등의 행동강령과 실천의지를 담았다.
이에 더해, 한화생명은 전 임직원과 GA 자회사의 설계사(FP)를 대상으로 24일까지 온라인 실천 서약 캠페인도 실시한다.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hse@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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