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사전 구매 행사를 진행한 신제품 ‘이펙트’는 듀얼소닉의 특허받은 듀얼레이어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피부 부위별 최적화된 7가지 깊이의 집중 초음파 홈 뷰티 디바이스이다.
특히, 무제한 샷으로 추가적인 관리 비용이 들지 않아 경제적이고, 입가(립업 모드), V라인(브이업 모드), 목(넥업 모드) 부위 피부 탄력을 집중적으로 케어 할 수 있는 기능이 업계 최초로 추가되면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사전 구매 이벤트는 첫날인 23일에 진행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부터 준비된 초기 물량이 조기 완판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이벤트 기간 내내 온라인 주문량이 폭주하며 듀얼소닉의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듀얼소닉은 꾸준한 연구개발과 소비자 중심의 제품 설계를 통해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홈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듀얼소닉 이펙트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린다. 더불어 12월 31일 저녁 10시 55분에 예정된 CJ온스타일 이펙트 론칭 홈쇼핑 방송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