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즈, 신규 라인 ‘엑토인 스킨 포커싱’ 선봬

이병학 기자

2024-12-24 14:21:00

<밈즈 제공>
<밈즈 제공>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밈즈가 문제성 피부 관리를 위한 ‘밈즈 엑토인 스킨 포커싱 라인’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밈즈는 수분, 장벽, 피부 유수분 밸런스 안정 기능에 집중한 빌베리 스킨 라인을 통해 호응을 이끌고 있는 브랜드다.

밈즈 측에 따르면 신규 라인은 ‘엑토인’ 성분을 기반으로 피부 속 건조는 채워주고, 과한 피지는 조절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해 문제성 피부의 근본을 케어 해주는 콘셉트의 스킨케어 라인이다. 특히 ‘엑토인’ 성분은 생물체가 생존하기 힘든 극한의 서식지에서 미생물이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한 자가 보호 물질의 일종이라고 설명했다.

밈즈 관계자는 “문제성 피부 고민은 일시적인 해결책보다 꾸준하게 피부 유수분 밸런스와 장벽케어를 통해 근본부터 관리해야 하는 고민”이라며 “신제품은 엑토인 성분과 관련 특허 성분의 배합으로 토탈 케어가 필요한 피부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만들어낸 라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울러 런칭 기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밈즈 채널에서는 26일까지 런칭 기념 최대 50% 할인 구성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고 하루 3,000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한정 특가 이벤트도 운영한다. 또 베스트 후기 네이버 포인트 1만원 페이백, 이벤트 기간 구매 중 랙슨 미나 S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체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