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성수동에 체험형 전시 ‘STAND OIL SOUND ROOM’ 오픈

‘STAND OIL SOUND ROOM’이라는 타이틀 아래 오픈 된 이번 전시는 다양한 인물들의 자유로움과 일상적 소리에서 영감을 받은 2024 F/W 컬렉션에서 출발했다. 스탠드오일이 선별한 시즌 키워드 8가지에 기반하여 큐레이팅 된 40여개의 다양한 사운드를 경험하고,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든 후 감상이 가능한 체험형 전시로 이루어져 있다.

전시 공간은 8가지의 시즌 키워드별로 매칭된 의자에서 다양한 사운드를 청음 할 수 있는 사운드 존이 가장 눈에 띈다. 안쪽에는 스탠드오일 2024 F/W 컬렉션 아카이브 북을 포함한 다양한 사운드 서적이 준비된 릴렉스 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나만의 플레이리스트를 MP3로 감상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각자의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하는 플레이리스트 보드존까지 구성했다.
스탠드오일 관계자는 "이번 ‘STAND OIL SOUND ROOM’ 전시는 브랜드에서 제공할 수 있는 일반적인 경험인 단순 제품 소개와 콘텐츠 소비를 뛰어 넘어 고객과의 인터랙티브 작용을 할 수 있는 연결고리를 만들기 위해 기획했다. 브랜드가 가진 취향을 공유하고, 더욱 다각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하며, 이번 전시를 통해 소비자의 일상에 신선한 영감과 새로움을 제공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해당 전시는 서울 성동구에서 11월 10일(일)까지 운영, 9일 간 진행 될 예정이며, 네이버 예약 플랫폼을 통한 사전 예약 또는 워크인으로 운영된다. 또한 스탠드오일의 2024 F/W 컬렉션은 스탠드오일 공식 홈페이지,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소식은 스탠드오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