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펀딩 캠페인은 티티전자가 선보이는 베개플랫폼으로 일상에서 불편했던 수면에 대한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티티전자 정회길 대표는 " 이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더욱 더 많은 고객들에게 자사의 우수한 베개를 널리 알렸고, 또 시장의 피드백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또 이번 펀딩 플랫폼을 통해 받은 리워드에 대해서는 10월 16일부터 순차적으로 투자자들에게 개별 발송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공기베개를 런칭하면서 받은 피드백을 제품설계 및 생산에 반영하여 앞으로의 베개 품질의 완성도와 고객만족도를 더욱 더 향상시킬 것을 목표로 한다" 고 밝혔다.
또한 이번 펀딩 과정에서 일본 바이어의 요청으로 일본 시장에도 진출 길이 열려 선진시장인 일본에서 앞으로의 성공이 기대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에 의해 더 많이 보급되도록 생산, 품질에서 원가 인하를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처음 실시하는 펀딩 제품인 공기 베개는 실용성, 혁신성을 갖춘 제품으로 특허 등록, 상표 등록, 디자인 등록 등 지식재산 3종을 특허청으로부터 등록 받은 우수한 제품으로 2023년 대한민국 상표 디자인권전에서 상표가 중소기업 중앙회장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본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3D 인체공학으로 설계된 요(凹)자 형상의 베개이며 이는 옆잠 자세 시 아주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는 에어 쿠션을 제공해주어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해주며, 특허 받은 33개의 에어홀과 에어포켓이 TTE 메모리폼기술과 융합되어 마치 엄마품 같은 구름 위에서 자고 난 듯한 포근하고 상쾌한 수면을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많은 일반적인 베개때문에 수면 시 불편했던 점을 어느 하나 소홀히 하지않고 편하게 숙면할 수 있도록 머리받침, 목경추 보호, 귀받침홀, 양압 기적합 기능 등이 세세하게 적용되어 있다.
특히 개인의 인체에 적합하도록 베개의 높이를 조정할 수 있게 높이 조절 키트(5mm, 10mm 2매 )를 구성에 넣어서 높이가 낮을 때 각각의 조합에 의해서 5mm, 10mm, 15mm(2매동시)를 조정할 수 있도록 해서 높이 맞춤을 제공하여 편리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티티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욱 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베개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제품개발과 서비스의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