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전자, 혁신적인 공기베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 성공적 펀딩 실시

티티전자㈜, 숙면의 개운함을 선사하는 3차원 숨쉬는 베개 ‘백애킹’ 선보여

이병학 기자

2024-10-25 10:44:32

제공: 티티전자㈜)
제공: 티티전자㈜)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티티전자는 국내최고의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운영사인 와디즈를 통해서 새로운 제품 공기베개에 대한 펀딩을 성공적으로 실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펀딩 캠페인은 티티전자가 선보이는 베개플랫폼으로 일상에서 불편했던 수면에 대한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티티전자 정회길 대표는 " 이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더욱 더 많은 고객들에게 자사의 우수한 베개를 널리 알렸고, 또 시장의 피드백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또 이번 펀딩 플랫폼을 통해 받은 리워드에 대해서는 10월 16일부터 순차적으로 투자자들에게 개별 발송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공기베개를 런칭하면서 받은 피드백을 제품설계 및 생산에 반영하여 앞으로의 베개 품질의 완성도와 고객만족도를 더욱 더 향상시킬 것을 목표로 한다" 고 밝혔다.

또한 이번 펀딩 과정에서 일본 바이어의 요청으로 일본 시장에도 진출 길이 열려 선진시장인 일본에서 앞으로의 성공이 기대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요청에 의해 더 많이 보급되도록 생산, 품질에서 원가 인하를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처음 실시하는 펀딩 제품인 공기 베개는 실용성, 혁신성을 갖춘 제품으로 특허 등록, 상표 등록, 디자인 등록 등 지식재산 3종을 특허청으로부터 등록 받은 우수한 제품으로 2023년 대한민국 상표 디자인권전에서 상표가 중소기업 중앙회장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본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3D 인체공학으로 설계된 요(凹)자 형상의 베개이며 이는 옆잠 자세 시 아주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는 에어 쿠션을 제공해주어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해주며, 특허 받은 33개의 에어홀과 에어포켓이 TTE 메모리폼기술과 융합되어 마치 엄마품 같은 구름 위에서 자고 난 듯한 포근하고 상쾌한 수면을 제공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많은 일반적인 베개때문에 수면 시 불편했던 점을 어느 하나 소홀히 하지않고 편하게 숙면할 수 있도록 머리받침, 목경추 보호, 귀받침홀, 양압 기적합 기능 등이 세세하게 적용되어 있다.

특히 개인의 인체에 적합하도록 베개의 높이를 조정할 수 있게 높이 조절 키트(5mm, 10mm 2매 )를 구성에 넣어서 높이가 낮을 때 각각의 조합에 의해서 5mm, 10mm, 15mm(2매동시)를 조정할 수 있도록 해서 높이 맞춤을 제공하여 편리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티티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욱 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베개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제품개발과 서비스의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