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도 반려동물 토탈 헬스케어 웹3, 글로벌 시장진출 가속화

이병학 기자

2024-09-23 09:14:23

알파도 반려동물 토탈 헬스케어 웹3, 글로벌 시장진출 가속화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알파도(ALPHADO, 대표 지영호) 반려동물 토탈 헬스케어 웹3이 글로벌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알파도에 따르면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에서 지난 18일-19일 양일간 진행된 글로벌 웹3 컨퍼런스 토큰2049(Token 2049)’에서 ZMQ, EC INNOVATION 등 디수 업체와 알파도 펫 토탈 헬스케어 웹.3.0에 대하여 협약 후 영국,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 태국, 미국, 일본 등에서 서비스를 동시에 진행하기로 했다.

특히 ZMQ의 Dr Jason은 알파도와 같이 소변자가검사, 외형자가검사 등의 스마트 디바이스와 수제 펫푸드 및 A+펫라운지등을 기반으로 반려동물 토탈 헬스케어 서비스를 실제로 진행하고 있는 비즈니스 모델이 웹3와 융합되어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글로벌 시장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고 있어 빠른 시일 안에 1,000만 유저를 함께 만들어 가기로 협의했다.

반려동물 건강관리와 질병예방을 위해서 건강관리 규칙과 습관을 일상화하여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평균수명 20세이상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서, 알파도 디앱에서 소변자가검사, 외형자가검사(눈,귀,치아,피부), 마이크로 바이옴(장 미생물) 등 자가검사를 하면 포인트를 제공하고 고객이 포인트로 알파도 토큰으로 교환하여 보상을 받는다. 마이 데이터, 즉 검사분석 데이터와 산책, 목욕, 행동훈련 등 매일매일 건강관리와 질병예방을 위한 행동을 기록하고 케어하면 보상을 해주는 시스템이다.

알파도 반려동물 토탈 헬스케어 블록체인 생태계는 반려동물 고객으로부터 검사하고 분석하고 기록한 데이터에 대하여 보상을 하고 디지털 자산화 함으로서 반려동물 복지국가 생태계 구축을 선도해 간다는 방침이다.

알파도 반려동물 토탈 헬스케어는 파편화되어 있는 데이터를 생체데이터, 의료데이터, 생활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반려동물 1;1 맞춤 헬스케어 킨시어지 서비스를 A+펫라운지에서 직접 케어받고 보상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알파도는 TEST TO EARN이라는 웹3를 기반으로 반려동물 토탈 헬스케어 서비스를 하고 고객의 마이데이터에 대하여 보상을 하고 디지털 자산화 해준다. 알파도 블록경제(암호경제) 생태계에서 공급자- 제공자-사용자 모두에게 경제적 보상을 해주는 실질적이고 제대로 된 알파도 블록 공유 경제를 만들어 가고 있다.

한편, 토큰 2049 싱가포르 행사에는 이더리움(ETH), 솔라니(SOL), 바이낸스(BNB), 바이비트(BBT), 리플(XRP), 오케엑스(OKX)등 업계 주요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여 다양한 의제 대해이야기를 나눴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재 가상자산(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각국의 가상자산 규제 상황이 중점적으로 논의된 가운데 가상자산 허브로서의 싱가포르의 역할이 강조됐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