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상생 경영과 고객 소통을 최우선 가치로, 전국 65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떡볶이 브랜드다.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바탕으로 다양한 메뉴와 맛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동대문엽기떡볶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를 실천하는 대표적인 기업이다. 일회용품 사용에 통감하며 다회용품 사용을 권장하는 용기내 챌린지를 정기적으로 진행 중이며, 올해 세이프닥과 제휴를 통해 가맹점주에게 의료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동대문엽기떡볶이 관계자는 “항상 동대문엽기떡볶이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떡볶이 브랜드로서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기 위한 상생 경영을 실천하는 동대문엽기떡볶이가 되겠다”고 말했다.
8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받은 동대문엽기떡볶이는 현재 대규모 SNS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