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X재현, 다양한 홍보 활동 예고.. 올리브영 세일 통해 신제품 할인도

앞서 재현은 그룹 NCT 멤버로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배우 활동도 병행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해 온 재현이지만, 단독 뷰티 모델 발탁은 처음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재현이 지닌 특유의 댄디하고 시크한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는 것이 클리오 측의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쿠션 카테고리에서 4년 연속(2020~2023) 1위에 오른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탄생했다. 매트와 글로우 사이의 경계를 허무는 신제형인 ‘에어리 새틴’ 피니쉬로 피부 본연의 은은한 결광처럼 보송하게 피부 표현이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킬 커버의 커버력은 그대로 유지하되, 얇고 가벼우면서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 주는 쿠션 신제품으로 정식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재현과 함께 화보와 영상 등 다양한 홍보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고자 한다”며, “재현과의 좋은 시너지를 기대하며, 클리오 브랜드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화보 속 사용된 ‘클리오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은 이달 30일(금)부터 9월 5일(목)까지 약 일주일간 올리브영 세일 기간 동안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