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재현은 그룹 NCT 멤버로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배우 활동도 병행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동안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해 온 재현이지만, 단독 뷰티 모델 발탁은 처음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재현이 지닌 특유의 댄디하고 시크한 매력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는 것이 클리오 측의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쿠션 카테고리에서 4년 연속(2020~2023) 1위에 오른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탄생했다. 매트와 글로우 사이의 경계를 허무는 신제형인 ‘에어리 새틴’ 피니쉬로 피부 본연의 은은한 결광처럼 보송하게 피부 표현이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킬 커버의 커버력은 그대로 유지하되, 얇고 가벼우면서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 주는 쿠션 신제품으로 정식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재현과 함께 화보와 영상 등 다양한 홍보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고자 한다”며, “재현과의 좋은 시너지를 기대하며, 클리오 브랜드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화보 속 사용된 ‘클리오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은 이달 30일(금)부터 9월 5일(목)까지 약 일주일간 올리브영 세일 기간 동안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lbh@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