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시 중구 문화동 일원에 위치하는 e편한세상 서대전역 센트로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8개동, 전용면적 39~84㎡ 총 749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495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주택형별일반분양 가구수는 △59㎡A 149가구 △59㎡B 49가구 △73㎡A 198가구 △73㎡B 99가구다.
e편한세상 서대전역 센트로는 KTX서대전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대전도시철도 1호선 서대전네거리역과 대전도시철도 2호선(트램)이 예정돼 있다. 충청권광역철도도 추진 중이며 계백로, 계룡로를 이용해 대전 도심 및 전역으로 이동도 가능하다.
동문초, 동산중·고 등 초중고도 도보로 이용 가능하고 가까운 거리에 다양한 학원 시설이 소재한다.
e편한세상 서대전역 센트로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채광을 고려했고, 워크인 현관 팬트리와 드레스룸 설치 등 공간 활용도를 높인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또한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 작은 도서관, 독서실,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라운지카페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적용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대전시 중구 문화동 일대 희소성 높은 브랜드 새 아파트 공급 기대감에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사업지 주변으로 정비사업이 진행중이고 향후 지역 일대를 신흥주거타운으로 이끄는 랜드마크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