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 에버랜드 바오 패밀리 특별 팝업 전시

강지용 기자

2024-02-06 10:15:49

바오 별빛세상 전시 공간 / 사진=삼성물산 건설부문 제공
바오 별빛세상 전시 공간 / 사진=삼성물산 건설부문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래미안갤러리에서 특별 팝업 전시로, ‘바오패밀리 in 래미안’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리조트부문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래미안갤러리에 놀러온 바오패밀리라는 주제로 이번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며, 에버랜드 바오패밀리가 각 전시 공간에서 고객을 맞이한다.

이번 전시는 3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여러가지 크기의 판다 인형들과 대나무 소품을활용하여 연출한 '바오 시티투어', 밤하늘 별빛이 내려오는느낌의 공간 속에서 바오패밀리를 만날 수 있는 '바오 별빛세상' 등전시가 진행 중이다. 또한 벤치에 앉아 바오패밀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바오 힐링가든' 공간에서는 판다를 바라보는 판멍이 가능하다.
바오 낭만캠핑 전시 공간 / 사진=삼성물산 건설부문 제공
바오 낭만캠핑 전시 공간 / 사진=삼성물산 건설부문 제공
특히 바오패밀리 인형, 푸바오 담요, 패브릭 포스터 등 바오패밀리와 래미안굿즈를 가지고 캠핑장처럼 꾸며둔 '바오 낭만캠핑' 공간도 조성해 방문객들의 포토 스팟으로 활용되고 있다. 고객 참여형 공간으로 바오패밀리를 만난 소감을 적어 벽면에 카드를 붙이는 '바오 캔버스' 또한 운영 중이다.

삼성물산은 전시공간 외에도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해 푸바오 행복카드와 카페 쿠폰을 함께 증정하고 있다.

한편,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는 매 시즌별 새로운 주제로 전시를 기획하고 있으며, 래미안갤러리의 정식 시즌 전시는 3월 이후 다시 진행될 예정이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