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 내달 1일 견본주택 오픈

강지용 기자

2023-11-30 11:00:00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 투시도 / 사진=우미건설 제공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 투시도 / 사진=우미건설 제공
[빅데이터뉴스 강지용 기자]
우미건설은 경기도 이천시 중리택지개발지구 B1블록에 공급하는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가 내달 1일 견본주택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천 중리 우미린 어반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11개 동, 전용면적 84㎡ 총 78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 전용면적 84㎡로 구성됐다.

단지와 가까이 유치원(예정부지) 및 초등학교(예정부지)가 계획돼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앞 상업지구와 도보권에 근린공원도 예정돼 있다.

교통 인프라의 경우, 서이천IC를 통해 중부고속도로, 이천IC를 통해 영동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다. 경강선 이천역 이용 시 판교, 분당, 광주, 여주 등으로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인근으로 SK하이닉스, OB맥주, 시청, 세무서 등 소재한다.

단지는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에 4베이 구조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 개방감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가구당 1.61대 1의 주차공간이 계획됐으며, 주차장을 100% 지하화(근린생활시설 주차장 제외)해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된다.

헬스장, GX룸,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탁구장등 체육시설을 비롯해 독서실, 북카페, 유아문고, 다함께 돌봄센터 등 교육시설까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계획돼 있다.

분양일정은 내달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1순위 △13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는19일 발표되며, 계약은 내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1순위 청약은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 이천시 또는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의 가구주 및 가구원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 1년 이상 경과 및 지역별∙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해야 한다. 1순위 청약 시 당첨자는 가점제 40%와 추첨제 60%가 적용되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