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은 올해 국내 대표 먹방 유튜버 ‘쯔양’과 가정간편식을 공동 개발한데 이어 이번 생방송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쯔양’이 TV홈쇼핑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날 방송은 TV, 모바일 등 롯데홈쇼핑 판매채널을 비롯해 ‘쯔양’의 공식 유튜브에서도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쯔양’과 협업해 서울시 동작구에 위치한 경양식 레스토랑 ‘원조 쯔왕돈까스’의 레시피로 함박스테이크 가정간편식(HMR)을 공동개발했다.
‘쯔양’이 제품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하는 등 수십 차례 테스트 끝에 완성된 이번 제품은 지난 21일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됐으며 해당 먹방 영상은 일주일 만에 조회수 80만 회를 돌파했다는 것이 롯데홈쇼핑측 설명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