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 따르면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더 센텀'은 지난 14일 진행된 1순위 청약접수 결과 170가구 모집(특별공급 제외)에 1만 8,494건의 청약통장이 접수돼 평균 108.7대 1의 경쟁률로 전 타입의 1순위 청약을 마감했다.
분양 관계자는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더 센텀의 차별화된 입지와 상품성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던 것 같다”며 “곧 진행될 파주 운정신도시 A33블록 후분양 역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우미건설에 따르면,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더 센텀'은 100% 지하주차장 설계(근린생활시설 제외)를 적용해 공원형 단지를 구성했다. 이를 통해 확보된 지상공간에는 생태연못과 잔디광장, 어린이놀이터 등 테마형 조경을 도입한다.
또 단지에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남·녀 구분 독서실, 오픈형 카페, 어린이문고, 실내놀이터, 북카페 등이 구성되는 커뮤니티인 린 센터를 조성한다. 여기에 단지 내에는 어린이집, 맘스스테이션이 마련되며, 2층 규모의 단지 내 상가도 계획돼 있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더 센텀은 파주 운정3지구 A21블록에 지하 2층~지상 27층, 5개 동, 총 418가구 규모로 모든 가구가 전용면적 84㎡로 구성됐다.
향후 청약일정으로는 오는 21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내달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kjy@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