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삼성물산 건설부문 컨소시엄에 따르면 최근 운영을 시작한 매교역 팰루시드 웰컴라운지에는 주말은 물론 평일까지 많은 방문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웰컴라운지에서는 전문 상담사를 통해 매교역 팰루시드에 대한 개요, 입지 등 사업에 대한 설명은 물론 최근 수원 부동산 시장의 흐름 및 청약제도 상담 서비스 등 다양한 안내가 진행되고 있다.
매교역 팰루시드 웰컴라운지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오는 7일부터는 매주 수, 토, 일에 분양 설명회도 진행할 예정이며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제를 운영중이다.
매교역 팰루시드 분양 관계자는 “웰컴라운지를 운영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벌써부터 수원뿐 아니라 서울, 용인, 안양 등 여러 지역에서 손님들이 방문하실 만큼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매교역 팰루시드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류동에 지하 2층~지상 최고 15층, 32개동, 총 2,178가구로 들어서며 이 중 1,234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전용면적 별로는 ▲48㎡ 31가구 ▲59㎡ 170가구 ▲71㎡ 241가구 ▲84㎡ 734가구 ▲101㎡ 58가구로 구성됐으며 이중 전용 84㎡ 비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단지명인 팰루시드(Palucid)는 ‘Palace (궁전)’와 ‘Lucid(맑은, 빛나는)’의 합성어로 궁전 같은 주거 공간에서 빛나는 일상이 시작되는 주거단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컨소시엄에 따르면 매교역 팰루시드가 들어서는 매교역 일대는 도시정비사업을 통해수원을 대표하는 약 1만 2천 가구의 미니 신도시급 신흥 브랜드 주거타운으로 탈바꿈하고 있다.
지하철 수인분당선 매교역이 가까우며 수원역과 한 정거장 거리에 있다. 인근에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C노선 등도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주변으로 AK플라자, 롯데백화점, 롯데몰, 홈플러스, 이마트, 수원시청 등이 있고, 수원역 및 수원시청 일대의 상권도 이용 가능하다. 수원천, 올림픽공원, 팔달공원과 세계문화유산 수원화성 등이 가깝고 삼성전자 수원사업장, 광교테크노밸리 등도 멀지않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