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CSI 조사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이 주관하는 고객만족도 평가조사로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의 △해외여행을 앞두고 있으며 △1년 이내 면세점 이용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엄격하게 측정한 지표다.
신라면세점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고 전했다.
구체적으로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고객 편의 공간을 확대해 카페를 론칭, VIP 라운지를 확장 이전했으며 신라인터넷면세점 역시 지난해 진행한 인터넷면세점 이용자 경험 및 환경(UX/UI) 전면 개편에 이어 올해도 고객 편의 개선에 주력한 2차 개편을 진행했다.
더불어 신라면세점은 고객의 건의사항과 불편사항을 접수하는 ‘고객의 소리’를 2004년부터 시스템화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현장 직원들의 역량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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