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는 광주시 북구 동림동에 지하 6층~지상 최고 29층, 6개 동, 전용면적 84·94·101㎡, 총 734가구규모로 조성된다. 국민 평형부터, 북구및 동림동 내 희소성이 높은 중대형 평형까지 다양하게 구성되며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 399가구 ▲94㎡ 50가구 ▲101㎡ 285가구다. 일부 가구에서는 운암산과 영산강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다.
이 단지는 호남고속도로(동림IC), 제2순환로등이 인접해있으며, 빛고을대로, 하남대로등을 통해 광주전역으로 이동할수 있다. 단지 주변에 상무지구와 기아자동차 광주공장, 본촌일반산업단지, 첨단과학국가산업단지 1·2지구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차량으로 약 1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한울초, 서강중, 서강고 등이 위치해있다.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는 채광 및 통풍면에서 장점이 있는 4Bay 설계와 오픈형 테라스(해당 가구) 등을 적용했다. 또 100% 지하주차장설계를 적용하고, 조경면적 약 43%로 공원형 단지를 구성했다.
단지 내에는 영산강조망이 가능한 최상층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카페 Lynn 등 여러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며, 미세먼지 저감 에어클린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등도 적용된다.
운암산공원 우미린 리버포레의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에 마련되며, 이달중에 오픈한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