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서비스대상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상으로, 국내 서비스 산업 품질 향상을 목표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 품질경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경영 전반에 서비스 성과와 수준이 탁월한 기업에게 주어진다.
롯데건설은 이번 수상으로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청취된 의견을 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해 고객 생활 전반의 편의와 품격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롯데건설의 ‘롯데캐슬’은 국내 최초의 아파트 브랜드로 지난해 10월에는 통합 고객만족 서비스를 구축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고객만족 브랜드 ‘CASTLing(캐슬링)’을 론칭했다.
롯데건설은 캐슬링 브랜드 론칭과 함께 입주민 참여형 문화행사를 열어 입주 고객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기존의 공용부 청소와 조경 유지관리 등을 기본으로 차별화된 캐슬링만의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