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브제의 이번 2023 봄․여름 시즌 캠페인에서는 ‘일상에서의 가치와 특별함을 찾는 여성들의 보물찾기’라는 주제로 여성의 일상 속 순간의 아름다움을 영상, 화보 등을 통해 이번 시즌 컬렉션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오브제의 이번 캠페인은 수공예, 장인, 예술적 건축 요소가 깃든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배경으로 촬영했으며, 아르누보 양식의 바르셀로나 건축물과 거리 곳곳을 배경으로 오브제의 봄여름 시즌 대표 착장을 선보였다.
오브제는 이번 시즌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강조된 컬렉션부터 젊고 역동성이 강조된 캐주얼까지 오브제 특유의 독특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대표 제품으로는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을 재해석해 앞 면에 크리스털 버튼을 더해 완성한 ‘더블 버튼 드레스’, 어깨를 덮는 와이드 카라와 오프숄더 디자인 두 가지로 연출 가능한 ‘투웨이 오프 숄더 니트 탑’, 은은한 글리터가 돋보이는 페미닌한 느낌의 ‘시스루 러플 블라우스’ 등이 있다.
한섬 관계자는 “오브제 론칭 30주년을 맞아 개성과 취향이 다양해진 젊은 현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를 수 있는 오브제만의 꾸띄르 감성과 독특함을 바탕으로 이번 컬렉션을 전개했다”고 전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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