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67년에 설립된 네덜란드 디프락스의 젖병은 네덜란드 부모의 절반 가까이가 사용할 정도로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대상네트웍스㈜는 한 명의 아이를 키우기 위해 약 10명이 지갑을 연다는 이른바 ‘텐포켓(10Pocket)’ 트렌드에 착안해 디프락스 젖병의 국내 론칭을 결정했다. 그동안 디프락스 제품을 구매하려면 개인이 직접 해외 직구를 이용했지만 이제는 공식 쇼핑몰을 통해 배송비 부담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디프락스의 대표 제품인 ‘S-bottle 젖병’은 젖병의 하단 에어밸브를 통해서 공기가 순환되는 구조로, 수유 시 공기가 혼입되지 않아 복통이나 구토, 역류의 위험을 줄여주며, 굴곡진 S자 형태의 인체공학적 디자인 신생아에게 안정감을 주고, 각 부품을 완전히 분리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S-bottle 젖병’은 아이의 개월 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170ml, 250ml 두 종류로 구성된다. 신생아부터 생후 3개월까지 사용 가능한 170ml은 블로섬, 캐러멜, 아이스, 팝콘 등 4가지 컬러이며, 신생아 때부터 젖병 떼기 전까지 사용 가능한 250ml는 스톤, 세이지, 라즈베리, 피치 등이 추가돼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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