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신뢰의 서약 업데이트…기념 이벤트 진행

최효경 기자

2023-04-26 14:26:20

제공:넥슨
제공:넥슨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26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MMORPG ‘히트2(HIT2)’에 4월 업데이트 ‘신뢰의 서약’을 적용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였다.

먼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포인트로 순위를 겨루는 시즌제 길드 콘텐츠 ‘결속의 증명’을 추가했다. 특정 지역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큐브 아이템을 모아 ‘헌신의 상자’를 제작하면 일정량의 포인트가 길드 및 개인에게 누적되는 방식으로, 교환소 시스템을 활용해 길드원과 큐브를 교환하며 협력할 수 있다.

최대 4인 단위로 참여하는 파티 던전 ‘유폐의 회당’도 새롭게 오픈했다. 사방에서 몰려드는 몬스터를 힘을 모아 처치하면 ‘오색빛 결정’, ‘유폐의 회당 장비 상자’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던전으로, 총 3가지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클래스, 펫 소환 기회를 제공하는 ‘찬란한 소환 페스티벌’ 이벤트를 일주일 동안 진행한다. 해당 기간 매일 접속만 해도 ‘찬란한 클래스/펫 11회 선택 소환권’을 획득 가능하며, 게임 내 재화인 골드로 ‘찬란한 클래스/펫 11회 소환권’을 각각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7일, 28일 이틀간 특정 시간대에 11회 소환권을 비롯해 ‘고급 클래스/펫 확정 소환권’ 등 여러가지 아이템을 판매하는 이벤트 상점을 오픈한다.

한편 ‘히트2’는 분기 업데이트 타이틀 ‘EPIC TALE’ 아래 에피소드 형태로 신규 업데이트를 매달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 ‘EPIC TALE III’의 첫 번째 에피소드인 ‘사신의 격노’를 도입한 이후 이번 4월 26일 ‘신뢰의 서약’을 적용했으며, 5월 24일 ‘차원의 비밀’ 업데이트로 신규 인터서버 던전, 조율자의 제단 5번째 규칙 등 콘텐츠를 지속해서 오픈할 계획이다.

‘히트2’ ‘신뢰의 서약’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