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알뜰폰' 고객 경험 혁신 위해 '유독' 혜택 지원

최효경 기자

2023-04-26 10:07:28

LG유플러스는 KB국민은행 알뜰폰 ‘리브엠’ 멤버십 고객에게 자사 고객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은 리브엠 혜택 중 유독을 소개하고 있는 LG유플러스 모델의 모습.
LG유플러스는 KB국민은행 알뜰폰 ‘리브엠’ 멤버십 고객에게 자사 고객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은 리브엠 혜택 중 유독을 소개하고 있는 LG유플러스 모델의 모습.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KB국민은행 알뜰폰 ‘리브엠’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맞춤형 구독 서비스 ‘유독’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출시된 유독은 고객이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OTT/뮤직 ▲자기개발 ▲반려동물 ▲생활/편의 ▲패션/뷰티 ▲키즈 등 다양한 분야의 제휴 서비스를 조합해 구독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총 60개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독은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가입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알뜰폰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해 유독의 구독 할인 혜택을 알뜰폰 멤버십 최초로 제공키로 했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측 설명에 따르면 리브엠 멤버십 가입 고객이 유독 제휴처 중 1가지를 구독하면 월 6,000원씩 연간 최대 6회 할인 받을 수 있다.

향후 LG유플러스는 KB국민은행의 생활 밀착형 플랫폼인 ‘KB Wallet’ 앱에서도 유독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