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N커머스는 잠보 라이브와의 독점적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브랜드가 대만 시장에 신규 진출할 수 있는 강력한 채널을 확보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잠보 라이브는 대만을 중심으로 유명 인플루언서 ‘왕홍’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NHN커머스는 잠보 라이브와 연계돼 활동 중인 약 1,600명 이상의 왕홍들과 함께 대만 현지 및 한국에서 다양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유수의 한국 제품들을 현지에 적극 소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NHN커머스는 최근 인수한 화장품 브랜드 더블유랩(W.Lab)을 기반으로, 대만 Z세대의 K-뷰티 수요를 충족하는 전용 상품 기획과 왕홍을 연계한 마케팅으로 자체 브랜드 확장에도 힘쓸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