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B는 세서미 스트리트 제작사이자 비영리단체인 ‘세서미 워크숍’과 업무협약(MOU)를 맺고 이날부터 B tv ZEM에서 세서미 스트리트 브랜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영어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영어 콘텐츠 700여편을 B tv ZEM의 ‘살아있는 영어’ 메뉴 내 세서미 브랜드 관을 통해 무료로 독점 제공하며 유아·초등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튼튼영어’의 추가 콘텐츠 250여편도 무료로 선보인다.
또한 SKB는 이날부터 오는 5월 7일까지 B tv ZEM에서 세서미 스트리트와 튼튼영어 신작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10세대, 플레이스테이션 5, 닌텐도스위치 OLED 등 경품을 제공하는 ‘영어는 역시 ZE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T와 SKB는 이선균, 전혜진 부부를 모델로 한 ‘아이♥ZEM’ 광고도 이날부터 새롭게 선보이며 오는 5월 31일까지 ‘아이♥ZEM’ 신규 광고를 보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라젬 안마의자, 다이슨 에어랩, 신세계 상품권, 배달의 민족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1,000 명 이상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KT는 ZEM 고객을 대상으로 튼튼영어 무료 수업 혜택도 마련, ZEM 앱 또는 B tv ZEM 이용 고객 누구나 방문·센터 수업 또는 화상 영어 중 원하는 원하는 수업 방식을 선택하여 1:1 학습이 가능하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