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구직자와 현직자 소통 '랜선JOB담' 진행

최효경 기자

2023-03-16 11:40:18

제공:우아한형제들
제공:우아한형제들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구직자들을 위해 티타임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은 회사에 관심이 있는 구직자와 현업 직무 담당자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랜선JOB담’(랜선잡담)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랜선JOB담은 우아한형제들 현직자가 온라인 화상회의를 통해 구직자의 질문에 직접 답을 하고 상담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며, 입사 전에 구체적으로 파악하기 어려운 주제에 대해 참여자가 자유롭게 질문하고 소통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23일까지 우아한형제들 인재영입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신청 양식에서 △사업 △PM(Product Manager) △마케팅 △디자인 △경영관리 △서버 개발 △프론트엔드 개발 △품질엔지니어 등 관심 있는 직무와 해당 채용공고를 선택하고, 본인의 간단한 이력, 현직자에게 궁금한 내용, 참여 경로 등을 입력하면 된다.

랜선JOB담은 오는 30일부터 4월 13일까지 운영된다.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을 통해 현재 진행 중인 26개 채용공고 당 1회, 여러 명이 참여하는 다대다 형식으로 약 30분간 진행된다.
선정된 참여자에게는 상세 일정을 개별 안내하고, 커피 한 잔을 준비해 참여할 수 있도록 소정의 배민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