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전면 교체한 '레종' 출시

최효경 기자

2023-03-07 10:38:18

KT&G ‘레종’ 리뉴얼 제품 이미지 / 제공:KT&G
KT&G ‘레종’ 리뉴얼 제품 이미지 / 제공:KT&G
[빅데이터뉴스 최효경 기자] KT&G(사장 백복인)가 ‘레종(Raison)’ 브랜드의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교체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레종 제품의 브랜드 통일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각 제품의 특성은 그대로 유지된다.

KT&G는 지난해 ‘레종’ 브랜드의 론칭 20주년을 맞아 현대적 감성에 맞게 브랜드 리뉴얼에 돌입, 올해부터 새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을 편의점 등 전국 유통채널 및 면세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 1월 출시한 신제품 ‘레종 리저브’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레종 브랜드 11종 전 제품에는 ‘패밀리룩’ 디자인이 적용됐다. 관계자는 제품 패키지에 ‘Raison’ 제품명의 ‘R’을 활용한 심볼 이미지로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 브랜드 로고와 제품명 등을 각 제품에 통일성 있게 배치했다고 설명했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bdchk@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