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약식은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소재 크래프톤 역삼 오피스에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크래프톤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아즈라 측에 연간 200만 명이 넘는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가상광고, 경기장 브랜딩, SNS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즈라는 올해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대회에 프리미엄 게이밍 이어폰 ‘아레스 클리어’ 제품을 지원해, 선수들이 최고의 환경에서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