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의 메가 히트곡 ‘Dynamite’의 뮤직비디오를 테마로 꾸며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상품 체험부터 레고로 만든 ‘레고 BTS 콘서트 디오라마’ 전시와 레고 미니피겨 포토존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더현대 서울에는 1,000평 규모의 실내 정원인 5층 사운즈 포레스트 전체에 레고코리아가 운영하는 팝업 공간이 마련되며 중앙 무대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선 레고로 재해석한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와 레고 제품 소개 영상을 선보인다.
체험 공간은 팝업스토어에 준비된 레고를 활용해 나만의 피규어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커스텀 레고 미니피겨 존’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을 레고로 구현한 미니피겨 포토존으로 구성된다.
현대백화점은 레고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라방' 더현대 라이브(LIVE)도 진행할 예정이며 방송에선 ‘레고 BTS Dynamite’ 세트를 비롯해 '반지의 제왕:리븐델', '해리포터', '테크닉 시리즈' 등 레고 베스트 신상품 19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