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는 기존에 활용이 제한적이었던 바닥에 투명 OLED를 적용, 광고와 정보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변화시켜 프로모션 효과와 공간 활용의 효율성을 극대화한 설루션이라는 것이 LG디스플레이측의 설명이다.
‘광야@서울’ 매장에는 라운지 바닥에 55인치 투명 OLED 33대가 설치되어, 음반 및 아이돌 굿즈(기획 상품) 상품을 진열하는 동시에 그래픽 효과와 상품 정보를 홀로그램처럼 구현했다.
LG디스플레이는 이 설루션은 투명 OLED를 바둑판처럼 이어 나가는 방식으로 원하는 크기만큼 무한히 확장할 수 있으며 기존 LED보다 발열이 적어 실내에 적용하기에도 적합하고, 특수 강화유리를 적용해 방문객이나 설치물 등의 하중도 안전하게 견딜 수 있다고 설명했다.
LG디스플레이 조민우 투명사업담당은 “고객이 원하는 공간 어디에나 적용할 수 있는 투명 OLED만의 무한한 확장성을 기반으로 바닥은 물론 벽이나 천장 등 다양한 공간의 활용성을 높이는 설루션을 지속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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